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근육 빌딩에서 미스터리 꺼내기

카테고리 없음

by 수면절약모드 2020. 6. 2. 16:54

본문


근육 빌딩에서 미스터리 꺼내기



근육을 빨리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 근육의 축적을 극대화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가? 근육 형성 질문에 대한 답을 찾는 것은 때때로 어렵다.


다음 팁을 읽고 부상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가능한 가장 빠른 방법으로 근육량을 증가시키는 것에 대해 전문가들이 말하는 것을 보십시오.




근육을 쓰려고 할 때, 당신은 당신이 충분한 칼로리를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할 것이다.


1주일에 1파운드를 벌기 위해 매일의 식단에서 충분한 칼로리를 위해 촬영하라.


자신에게 더 많은 칼로리를 제공하기 위해 다른 식단 변화를 시도하라.


만약 당신이 2주 이내에 아무 결과도 보지 못한다면, 더 많은 칼로리로 포장하도록 노력하라.




근육량을 쌓을 때는 잘 워밍업이 필수적이다.


근육의 압박과 인대의 부상을 피하기 위해 근육량을 늘리는 데 시간을 들여라.


몸을 풀면 부상을 막을 수 있다.


5분에서 10분 정도 가벼운 운동을 하고 나서 몇 개에서 중간 정도의 가벼운 세트로 준비운동을 할 때까지 무거운 리프팅은 하지 마라.




단기적인 목표를 세우고 달성한 다음 그렇게 한 것에 대해 스스로 보람을 느끼는 것은 큰 동기부여가 될 수 있다.


동기부여는 긴 과정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근육을 얻는 데 중요하다.


당신의 보상은 더 많은 근육 증식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그것들은 혈류를 향상시키고, 쉬는 날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새로운 운동 계획을 시작한 직후에 단백질 섭취를 빠르게 증가시키지 마십시오.


그렇게 하는 것은 소비되는 칼로리의 증가를 의미할 수 있고, 만약 이것들이 운동으로 인해 태워지지 않는다면, 지방이 형성되기 시작할 수 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단백질을 섭취하게 되면, 3~4일마다 100~200칼로리를 섭취하게 되어 몸이 따라잡을 수 있게 된다.




근육을 만드는 것은 찢기지 않고 일어날 수 있고 이로울 수 있는 것이다.


근육 형성을 위한 모든 루틴은 다양한 목표와 의도된 결과에 따라 다르다.


시작하기 전에 시간을 갖고 여러분이 정말로 성취하고 싶은 것에 대해 곰곰이 생각해보라.


만약 여러분이 근육의 크기를 완전히 최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면, 여러분은 운동과 다이어트 계획에 보충제를 첨가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의 칼로리 섭취량은 당신의 근육 형성 요법을 지지할 만큼 충분히 높을 필요가 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목표 몸무게에 도달하기 위해 소비해야 하는 칼로리의 양을 계산하는데 도움을 주는 많은 신체 질량 지수를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다.


온라인 계산기를 사용하여 단백질과 다른 영양소로 섭취량을 조절하십시오.




신체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면 각 근육군을 지치게 되고 근육량을 더 빨리 증가시킬 수 있게 된다.


각각의 세트 동안 당신의 몸을 밀어라, 당신이 다시 그 무게를 들어올릴 수 없을 때까지 일해라.


필요하다면, 너무 피곤해지면 세트를 줄여라.




이 글에서 찾던 정보를 찾으셨나요? 당신이 아직 약간의 불확실성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있고 당신은 온라인에서 더 많은 통찰력을 찾아야 한다.


매일 테스트되고 쓰여지는 새로운 기술들이 있기 때문에, 혁신을 계속하면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이 찾고 있던 결과를 여러분에게 줄 것이다!